MZ 서포터즈 활동 성황리 종료…콘텐츠력과 크리에이티브 선보여

▲‘이지엔’ 이지에디터 5기(제공=동성제약)
▲‘이지엔’ 이지에디터 5기(제공=동성제약)

[메디코파마뉴스=김정일 기자]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활동이 공식적으로 종료됐다고 25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브랜드 이지엔의 공식 서포터즈로 MZ 세대로 구성된 명예 브랜드 마케터이다. 지난 7월 진행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22일 해단식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됐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지에디터는 5기는 발전된 콘텐츠력과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여 매 미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활동은 숏츠 등의 영상을 활용한 콘텐츠가 주를 이루었는데 제품 이해도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애정, 서포터즈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나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설명이다.

이날 해단식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이지에디터 5기의 활동을 리뷰하며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 및 우수 활동자에게 별도 수상하며 부상이 지급됐다.

최우수 활동상을 수상한 이지에디터 5기 천지민 서포터즈는 “최우수 활동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 함께 한 이지에디터들 모두 수고가 많았고, 좋은 기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지엔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에디터들을 통해 브랜드 관계자들 역시 많은 에너지를 얻고, MZ 친구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많이 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 매 순간 열심히 활동해준 이지에디터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