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3층 대강당서 진행

▲ ‘약국 매출 UP! 복약 코칭 세미나’ 홍보 포스터(제공=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
▲ ‘약국 매출 UP! 복약 코칭 세미나’ 홍보 포스터(제공=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

[메디코파마뉴스=이효인 기자] 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KPAI)는 오는 4월 30일(오후 1~7시)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3층 대강당에서 ‘약국 매출 UP! 복약 코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양덕숙 KPAI 소장은 “복약 코칭과 상담력은 약국 매출에 직결된다”며 “특히 일반약이나 건강기능식품식품은 질병 발생 시 화학 치료제와 병용 하거나 질병 전 단계에 미리 예방하는 목적으로 구매되므로 약사들의 질병 관찰력과 상담력에 따라 환자의 건강이 많이 달라진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국민건강을 케어하는 목적 외에 약국 매출까지 상승시키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하는 이번 세미나에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강의를 통해 직접 얼굴에 나타나는 질병을 캐치할 수 있는 노하우와 의약품을 매칭하는 스킬 및 환자상담 노하우를 모두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미나 참여 신청 유선(02-6295-9100)이나 QR코드, 네이버 폼(https://naver.me/xxAKEtRU)으로 가능하다.

<약국 매출 UP! 복약 코칭 세미나 세부 프로그램>

[1강] 비타민 매출 코칭

연령대별 비타민 매칭 스킬(엄준철 약사)

[2강] 단백질 매출 코칭

약국 유행 단백질 판매 코칭(박영순 약학박사)

[3강] 비아그라 상담 코칭

활기찬 성생활을 위한 판매 코칭(민재원 약사)

[4강] 관상 상담 코칭

얼굴에 나타나는 질병과 의약품 매칭 스킬(양덕숙 소장)

[실전] 치험례

약국 매출 떡상 치험례(심범석, 진해원 약사)

만성질환 실전 치험례(최경희, 김영희 약사)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